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명리조트 회원권 가격 이제야 알겠습니다

 

이제 여름도 오고 코로나도 무뎌지고

항상 뒷북인지 이거야 원

휴가 좀 가려하니 벌써 가고싶은 지역의 호텔을 알아보니

방이 없답니다 ㅠㅠ

펜션도 알아보니 남은 건 정말 비위생적인 느낌..

그렇게 마눌님이 미리 미리 준비하라고 했건만..

큰소리 치고는 나왔지만 난감하네요

그렇게 우리 가족들 모두 나만 바라보는 눈길이

부담스럽기까지 합니다.

그래서 부지런히 알아보기로 했답니다

친구들한테도 지인들한테도 모두 이구동성이

지금은 늦었다,, 성수기 시즌엔 예약도 어렵고

남은 건 좀 가기가 불편할수 있다고 하네요

안그래도 다 그렇드라고요

그리고 친구가 얘기한 리조트 회원권 쪽으로 알아보라는데

음.. 너무 비싼건 아닌가?

여러모로 머리가 아프고 그냥 인터넷 뒤져보다가

상담이나 받아보자라는 마음으로 연락을 해봤는데요

눈에 띄는 분 한 명이 있네요

매우 실적도 좋으시고 회사에서도 인정 받고 신뢰있는 분 같아서

그냥 밑져야 본전 아닌가라는 마음이죠

다른 리조트도 좋지만 대명리조트 회원권 이 그래도 브랜드 평판도 좋고

편하게 궁금한 거 알아본다고 하는데요

ㅎㅎ 아주 솔직하게 공감이 가게 얘기해주니

정말 사고 싶드라고요

정말 생각해보니 우리 가족 현실하고 너무나 딱 맞아 떨어지고

매년 어딜 가려면 닥쳐가지고 대충 호텔 잡아서 근처 갈만한 곳 한 두군데

들려오고 또 교통체증에 가족들한테 숙제 하나 했다는 맘이었죠

그러나 이번에 많이 느꼈지요 다들 그럴꺼 같아요

코로나로 인해서 재택근무에 지겹고 외출 한 번 하려해도 불안하고

정말 스스로가 여행 한 번 가고 싶은 마음은 요즈음 계속 느꼈었던 마음이거든여

물론 예전 부터 마눌님이 회원권에 대한 얘기를 하긴 했는데..

한 귀로 듣고 한 귀론 흘렸었는데 말이죠 ㅎㅎ

그래서 어느정도 이젠 대명리조트 회원권 가격은 이제야 알겠는데

저희 가족들하고 상의는 해봐야하니 다시 전화 한다고 하곤

저녁에 마눌님하고 얘기해 봤는데..

기다렸단 듯이 해야된다고 하네요 ㅋㅋ

대신에 여러 조건을 따져 봐야 하고

가장 중요한 게 예약이니 그런 부분들을 잘해주는지

어떤 타입으로 해야 하는 지 혜택들은 어떤 건지에 대한 것들을

더 세세하게 알아보자며

어제 통화했던 홍부장님과 또 얘길했네요

일단 여러분들도 처음 알아보시려면 제가 처음에 알아보던 것들을

아셔야 하는데요

가장 먼저 예산도 맞아야하고 우리 가족한테 맞는 타입

소유방법등도 확실히 알아야 되드라고요

대명리조트 회원권 에는 스위트,이그제큐티브,노블리안

이렇게 세 종류의 회원권이 있으니 가격도 보시고 혜택도 다소 다르니

판단해 보시고 결정 하셔야 하고요

 

다음은 개인회원으로 하는 기명과 주로 회사에서 하는 법인의 무기명으로

이용 하는 주체에 따라 선택할수 있으니 이 부분도 알아 보셔야 해요

기명은 가족 중심으로 카드에 사진이 있어서 회원 혜택을 받을수 있고

무기명은 회사 직원의 복지용으로 구매 하는데 지인이나 친구등에게

빌려 줄수 있는 장점이 있으나 비싸네요.. 그러니 용도에 맞게

마지막으로 실컷 쓰고 팔수도 있고 물려 줄수도 있고

재산상으로도 가치가 있기에 부담 가진 않아요 첨에만 목돈이 들어가서 고민이 됐지만

바로 결정 할수가 있었네요

저흰 그냥 회원제로 만기에 반환 받는 걸로 했고요

공유제를 요즘 많이 선택하지만 마눌님 선택이 바로 법이라 ㅋㅋ

공유제는 평생 보유할수도 물려줄수도 언제든 매매도 편한지라 요즘 많이 한다고 하네요

특히 법인회사는 비용처리나 세금계산서 처리가 되니 대부분 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결정 하고 나면 일정 맞춰서 홍부장님과 만나기로 하고

회사본사로 찾아가시거나 계시는 곳으로 방문 해서 안전하게 계약 절차를

도와 준다고 해서 저흰 집이 인천이라 오시라 해서 계약했는데요

스위트도 좋지만 소노펠리체등 객실이 크고 고급 스러운 방은 안된다 해서

이그제큐티브 클럽 회원권으로 구매 했답니다.

 

신규 혜택도 좋고 골프를 요즘 새로 다시 시작해서 골프혜택도 좋아

부부끼리 라운딩 계획도 이미 세웠답니다

20년뒤에 전액 반환 받고 그 때 더 좋은 거 있음 자식들에게 사라 해야죠 ㅎ

소노호텔앤리조트로 이름이 바뀌어서 첨엔 횟갈렸는데

이젠 익숙하기도 하고요

이번에 다녀 온 삼척과 진도는 여는 외국에 온 것 같은 느낌이라

국내에도 이런 멋진 곳에 리조트가 있다는게 참 헛 살았네요 ㅎㅎ

이젠 매년 헤매지 않아도 되고요

또 우리 가족이 그리 그 지역의 명소라고 관광을 다니는 스탈이 아니고

주로 편하게 시원하게 호캉스 스탈을 선호하는데

정말 아예 호텔도 있지만 리조트 내의 호텔 객실이 있어서

다들 만족해 하고 있어서 진작에 할걸 이;라는 생각이 들정도네요

 

물론 이 좋은 곳에 회원권을 잘 가치 있게 이용하는 것이 중요한데

예약을 또 잘해주시고 친절하게 여러 모로 안내도 해주시어 홍명호 부장님께

계약 하길 정말 잘한 것 같아요

 

 

신규 회원권이라는데 우리가 한게 이그제큐타입이라고

가장 많이 선호 한다고 하네요 일반 객실도 좋지만 때로는 큰 방도 되고

전망도 좋고 노블회원 부럽지 않게 예약도 잘 해주시니 굳이 비싸게 노블로

안해도 되니 너무 안성맞춤입니다.

 

이번에 부부끼리 4인 라운딩 하는데 소노펠리체CC 로 부킹도 해주셔서

기대가 만땅입니당

퍼블릭이라 하지만 회원혜택을 받는게 노블리안 회원분들과 이그제큐회원에게만

혜택이 있어서 차별화 되는 부분도 있어서 좋고요

스위트는 소노씨씨는 해당이 안되드라고요

잘 참고하셔서 구매하시길 바라고요

 

무엇보다도 담당하시는 분을 잘 선택하시는 것이 구매 팁이라면 팁인데요

요령은 회사에서 인정 받고 수상 경력도 보시고

앞으로도 오래 저의 담당을 해주실 분이 대명리조트 회원권 구매 요령 이라고

확신하는데요

 

아무쪼록 좋은 분 만나서 계약 잘 하시고요

지금의 코로나 시국이 더 건강하고

화목한 가정이 되는데 있어서 대명리조트 만큼 좋은게 없다고 보네요

더 정확하게 더 상세 자료로 대명리조트 회원권 가격 을 알고 싶으시면

주저 하지 마시고 컨설팅 받아보시는게 나을 것 같고요

저희도 고민 고민 하다가 결정 했지만 정말 올해 잘 한일 중 하나가

이거 인 것 같네요

그럼 이번에 확실히 알아보셨다면 공감 꾸욱 눌러 주시고

모두들 행복하세요~